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

티머니고 따릉이 이용방법 Tmoney Go무료 할인과 마일리지 적립 정리

 

 

티머니고는 교통비 결제 관리하는 티머니(Tmoney) 서비스로 모든 교통수단의 예매·환불 및 쿠폰 마일리지 관리를 통합하여 이용할 수 있는 앱 서비스입니다. Tmoney Go는 고속버스, 시외버스, 따릉이, 온다택시, 씽씽이까지 예매할 수 있습니다. 티머니고 쿠폰 받고 무료 또는 할인받아 따릉이 이용방법 알아보겠습니다.

 

티머니고 쿠폰 할인 및 마일리지 적립

따릉이 이용시 대여 마일리지 적립, 웰컴 마일리지 적립, 쿠폰 혜택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마일리지는 티머니GO 서비스 이용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기간 : 9월15 부터 11월 18일까지

이벤트의 모든 혜택은 이벤트 기간에만 적용된다는 점과 별도의 고지 없이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따릉이 대여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 기간 내 티머니고 따릉이 이용 시 1회당 100 마일리지 지급되며 1일 최대 2회 인정됩니다. 마일리지 적립 조건은 “대여시간 3분 이상” 충족되어야 합니다.

 

따릉이 대여 마일리지
따릉이 대여 마일리지

 

따릉이 웰컴 마일리지 적립

따릉이 웰컴 마일리지
따릉이 웰컴 마일리지

 

따릉이 첫 대여 후 3분 이상 이용 시 웰 컴 마일리지 2,000 마일리지가 지급됩니다. 해당 마일리지는 따릉이를 이용 후 반납하면 자동으로 지급됩니다.

 

티머니고 쿠폰 혜택

티머니고 쿠폰 혜택
티머니고 쿠폰 혜택

 

따릉이 할인쿠폰은 따릉이 이용권 구매 시 사용 가능합니다. 9/15~11/18 쿠폰 등록 기간 내 1인 1매 발급이 가능합니다. 일일 무료 이용권은 쿠폰 등록 후 30일 이내 사용 가능하며 정기권 20% 할인 쿠폰은 쿠폰 등록 후 6개월 이내 사용 가능합니다.

  • 일일 무료 이용권 : 쿠폰 등록 후 30일 이내
  • 정기권 20% 할인 쿠폰 : 쿠폰 등록 후 6개월 이내

 

 

티머니고 따릉이 이용방법

따릉이 "2시간 일일 이용권 2,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받은 후 즉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따릉이 할인쿠폰 발급받고 무료 대여하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Tmoney Go 어플 다운 및 설치

Tmoney Go 어플 다운 및 설치
Tmoney Go 어플 다운 및 설치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티머니고’,’ 티머니 GO’, 'Tmoney GO'를 검색하여 다운로드 및 설치합니다.

 

티머니고 따릉이 무료 대여 하기

티머니고 가입하기
티머니고 가입하기
따릉이 회원가입
따릉이 회원가입
티머니고 따릉이 이용권 구매
티머니고 따릉이 이용권 구매

 

1. Tmoney Go 앱을 열고 티머니GO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2. 따릉이를 선택하고 따릉이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티머니GO 계정의 휴대폰 번호와 일치해야 합니다.

3. 따릉이 회원가입을 완료한 뒤 지도의 하단 [이용권 구매 버튼]을 선택합니다.

 

티머니GO 따릉이 이용권 구매
티머니GO 따릉이 이용권 구매

 

4. 이용권 구매 화면에서 일일권, 정기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일권에서 이용시간 1시간, 2시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일권 2시간 선택 후 [구매하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티머니GO 따릉이 결제
티머니GO 따릉이 결제
티머니GO 따릉이 무료 쿠폰
티머니GO 따릉이 무료 쿠폰

 

5. 결제하기 화면에서 결제할 금액으로 일일회원(2시간권) 2,000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폰 및 GO마일리지] 탭에서 "적용 가능한 쿠폰 2장"을 선택하면 일일이용권과 정기권 할인 쿠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일일 이용권(2시간) 2,000원” 쿠폰을 선택하면 예상결제 금액 0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적용하기] 버튼을 선택하면 따릉이 무료대여가 완료됩니다.

 

티머니고 따릉이를 이용하면 이용한 만큼 매일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따릉이 이용권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어서 무척 경제적입니다. 따릉이를 이용하면 Tmoney Go 마일리지가 쌓이고 쌓인 마일리지로 따릉이를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는 선순환이 계속 되게 됩니다. Tmoney Go 마일리지는 최대 하루 100 마일리지가 쌓이며 한 달 3,000까지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티머니GO 이벤트 기간 동안 따릉이 이용방법 확인하시고 무료 대여 및 할인 해택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민등록등본 무인발급기 위치 찾는 방법 정부24에서 검색하세요

주민등록등본을 출력하는 방법은 크게 주민센터 방문발급, 인터넷 발급, 무인민원발급기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방문발급이나 인터넷발급이 어려운 경우 무인발급기가 유용한데요. 미리

specialdailylife.tistory.com

 

국민은행 통장사본 출력 방법 모바일/PC에서 PDF저장까지

국민은행 어플을 통해 통장사본을 pdf 파일로 다운로드하거나 인쇄 출력하는 하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뱅킹과 PC 화면에서 통장사본 발급하는 방법 모두 정리했습니다. 통장사본 등은 PD

specialdailylife.tistory.com